1일1알

아이템 퀵슬롯, 데미지 UI 본문

유니티/C# 서버 연동 유니티 포트폴리오

아이템 퀵슬롯, 데미지 UI

영춘권의달인 2024. 5. 13. 21:33

인벤토리에는 장비, 소비, 스킬 탭이 있고 소비 아이템은 1,2번 퀵슬롯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데미지는 플레이어의 스탯 정보와 스킬의 데미지 정보를 이용해 계산되고, 크리티컬이면 빨간색, 아니면 노란색으로 데미지 UI가 생성된다.

 

'유니티 > C# 서버 연동 유니티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티 시스템  (0) 2024.05.19
상점, 스킬 퀵슬롯  (0) 2024.05.14
말풍선, 대쉬, 아이템 드랍, 인벤토리  (0) 2024.05.12
채팅  (0) 2024.05.11
몬스터 처치, 플레이어 리스폰  (0) 2024.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