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누적 합
- ue5
- 수학
- 정렬
- c++
- 그리디 알고리즘
- 투 포인터
- 백준
- 트리
- 스택
- 다익스트라
- DFS
- 구현
- 유니온 파인드
- VR
- Team Fortress 2
- 알고리즘
- 자료구조
- XR Interaction Toolkit
- 유니티
- 문자열
-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 재귀
- BFS
- 브루트포스
- 우선순위 큐
- Unreal Engine 5
- 시뮬레이션
- 백트래킹
- 그래프
Archives
- Today
- Total
1일1알
몬스터 처치, 플레이어 리스폰 본문
몬스터의 Hp가 0이되면 디스폰되고, 잠시 뒤 몬스터의 스폰 위치에 다시 스폰된다.
플레이어의 Hp가 0이되면 죽는 애니메이션을 재생해주고 잠시 뒤 Hp와 Mp를 회복시키고 리스폰 장소로 리스폰시킨다.
'유니티 > C# 서버 연동 유니티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풍선, 대쉬, 아이템 드랍, 인벤토리 (0) | 2024.05.12 |
---|---|
채팅 (0) | 2024.05.11 |
캐릭터 애니메이션, 콤보공격, 스킬, 몬스터 피격모션 (0) | 2024.05.09 |
몬스터 AI, 스탯 (0) | 2024.05.08 |
이동 동기화 (0) | 2024.05.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