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브루트포스
- Unreal Engine 5
- 다익스트라
- 구현
- VR
- 유니티
- 정렬
- 그래프
- 시뮬레이션
- Team Fortress 2
- 알고리즘
- 유니온 파인드
- BFS
- 재귀
- XR Interaction Toolkit
- 스택
- ue5
- 자료구조
- 다이나믹 프로그래밍
- 백트래킹
- 문자열
- 투 포인터
- 수학
- DFS
- 트리
- 그리디 알고리즘
- 우선순위 큐
- c++
- 누적 합
- 백준
Archives
- Today
- Total
1일1알
상점, 스킬 퀵슬롯 본문
상점에서 재화를 소모하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고,
스킬은 소비 아이템과 동일하게 퀵슬롯에 등록하여 q,e로 사용할 수 있다.
'유니티 > C# 서버 연동 유니티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티 단체 씬 이동, 보스 패턴 (0) | 2024.05.21 |
---|---|
파티 시스템 (0) | 2024.05.19 |
아이템 퀵슬롯, 데미지 UI (0) | 2024.05.13 |
말풍선, 대쉬, 아이템 드랍, 인벤토리 (0) | 2024.05.12 |
채팅 (0) | 2024.05.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