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서버

게임 입장

영춘권의달인 2024. 5. 4. 18:33

처음 LobbyScene에 입장하면 서버와 연결을 시도한다.

연결된 상태에서 이름을 입력하고 Enter Game을 누르면 서버에 접속 요청 패킷을 보낸다.

서버에서는 해당 패킷을 받으면 전달된 이름을 받아서 플레이어 정보를 만들어 저장해놓고, 입장하라는 패킷을 클라이언트에 보내준다.

 

클라이언트는 접속 허락 패킷을 받으면 씬 전환을 하고, 씬 전환이 완료되면 완료되었다는 패킷을 보낸다.

 

여기까지가 오늘 구현한 내용이고

앞으로 할 작업은 서버에서 씬 전환 완료 패킷을 받으면 위에서 저장해놓은 플레이어 정보와 해당 씬에 있는 오브젝트들의 정보를 클라이언트에 보내주고, 클라이언트에서는 해당 정보를 받아서 오브젝트들을 생성하는 것 이다.

 

 

서버를 켜지 않았을 경우

 

 

 

서버를 켰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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