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알

서버 - Unity클라 통신 테스트 본문

유니티/C# 서버 연동 유니티 포트폴리오

서버 - Unity클라 통신 테스트

영춘권의달인 2024. 5. 3. 16:20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접속하면 클라이언트에는 서버 세션이 생성되고, 서버에는 클라이언트 세션이 생성된다.

접속과 동시에 서버에서 Protobuf로 만든 S_Test 패킷을 클라이언트 세션을 통해 클라이언트에 전송하고 클라이언트에서는 서버 세션을 통해 해당 패킷을 받아 S_Test로 전달된 메세지를 로그로 출력하여 클라와 서버가 통신이 되는지 테스트한 영상이다.

 

 

'유니티 > C# 서버 연동 유니티 포트폴리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이어 입장, 퇴장  (0) 2024.05.05
게임 입장  (0) 2024.05.04
Lock  (0) 2024.04.29
Race Condition(경합 조건), Atomic(원자성)  (0) 2024.04.29
캐시  (1) 2024.04.28